- A/S 접수는 상기 고객지원센터 주소로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택배 접수시 유의사항
- (1) 택배 접수시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, 서비스 완료 후 제품 배송시 비용은 (주)매트릭스미디어에서 부담합니다.
- (2) 제품을 구입하신 후 1개월내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(주)매트릭스미디어에서 운송비(왕복)를 부담합니다.
- (3) A/S 처리 후 제품 배송기간은 보통 1~2일(공휴일 제외) 정도가 소요되나 택배사의 사정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(4) 발송하신 제품 포장시 파손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리며, 당사는 파손에 따른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- (5) A/S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빠짐없이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(거래처 / 납품처 / 모델명정보 / 불량, 반납, 교체 내용 등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