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서비스센터

업무(문의) 시간

  • 평일 :
    오전 9:00 ~ 오후 6:00 (점심시간 오후 12:00 ~ 1:00)
    토요일 / 일요일 /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  • 주소 :
    서울시 금천구 범안로 1130, 디지털엠파이어빌딩 401호 402호 (가산동)
    ㈜매트릭스미디어 고객지원센터
  • A/S문의 :
    전화 02-2624-2131 / 팩스 02-2624-2130
A/S 신청서 다운로드

A/S 접수 방법

  • A/S 접수는 상기 고객지원센터 주소로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택배 접수시 유의사항
  • (1) 택배 접수시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, 서비스 완료 후 제품 배송시 비용은 (주)매트릭스미디어에서 부담합니다.
  • (2) 제품을 구입하신 후 1개월내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(주)매트릭스미디어에서 운송비(왕복)를 부담합니다.
  • (3) A/S 처리 후 제품 배송기간은 보통 1~2일(공휴일 제외) 정도가 소요되나 택배사의 사정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(4) 발송하신 제품 포장시 파손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리며, 당사는 파손에 따른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(5) A/S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빠짐없이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(거래처 / 납품처 / 모델명정보 / 불량, 반납, 교체 내용 등)

A/S 대상 규정

  • (주)매트릭스미디어에서 정식으로 제조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상의 결함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, 구입하신 날로부터 보통 1년 이내(제품별 상이)에는
    (주)매트릭스미디어 고객지원센터에서 무상으로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다음의 경우 보증기간 중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.
  • (1)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
  • (2) 설치 완료 후 이동/수송으로 인한 고장
  • (3) 화재,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  • (4) 보증서의 제시가 없거나 구입 출처가 불분명할 경우
  • (5) 소모성 부품의 사용한도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
  • (6) (주)매트릭스미디어 고객지원센터 및 매트릭스미디어 현장직원 이외의 사람이 제품을 수리하여 제품의 내용변경 및 손상이 발생하였을 경우

개인정보처리방침

Close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닫기

면책공고

닫기

이용약관

닫기